집잡 먹기, 요리하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었는데 오늘은 외식을 ~ ㄷ ㄷ 원래 칼국수 먹으러 용자가려고 했는데 오빠네 학교사람들이 완전 줄서 있어서 급 뒤돌았다 ㅋㅋㅋ

그당시 나의 상태는 일어나서 세수만 하고 나와서 얼굴에 베개자국 두 줄 그어져 있던 상태 ㅋㅋㅋㅋㅋㅋ 큰일날 뻔~~~ 그래서 할수 없이 근처에 있는 샤브샤브집 갔다.

1인가격이 각각 : 일반샤브8,000/ 버셧샤브16,000. 이었는데 버섯샤브엔 고르곤졸라 피자 준다해서 거기에 눈이 멀어 시켰다. 결론은 . .... 이 집 다신 오지말자고 합의봄 ㅠㅠㅠ




이 고르곤졸라에 눈이 멀어 그만 잘못된 선택을...
일반샤브 먹었으면 돈이라도 안아까웠을 것을 ㅜ




항공샷. 그냥 무난하다 못해 정말 다 평범했는데 정말 신기한게 뭔가 깔끔한 느낌은 있는데 육수도 고기도 야채도 소스도;; 따로놀면서 ... 맛이 안느껴짐
뭐랄까 더럽게 맛없네 이게 아니라. 그냥 무미.. 같은?!
이런느낌 처음이었다;;;



버섯 종류 많아서 국물 시원해질거라 기대마니 했는데ㅜ




차라리 반찬이 맛있었다~





덜 건강한 정성본 막 이런데가 더 맛있었음 ㅠ 사진으론 맛나보이는데 그냥 그랬다

밥 먹고 오늘도 스타벅스 고고. 이제 다이어리 스티커 1장 남음~~~~ 무슨색을 선택해볼까~~~~~~~~!!!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