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실 득템은 어언 한달쯤 전에 한것 같은데 뒤늦게 쓰는 리뷰~~~

 

나는 원래 폰을 사면 주구장창 고장날 때까지 쓴다.

그래서 아이폰 4s를 사서 지금까지 쓴 나란 뇨자 대단한 뇨자~!!

 

심지어 이것도 고장나서 바꾼 게 아니라 결혼기념일 선물로 바꿨당 ㄷ ㄷ ㄷ 대단하지 아니한가!!!

결혼기념일 아니었음 계속 포에스 썼을지도 모른다능

 

로즈골드 색깔 넘 예뻐서 사고 싶은데,,, 다들 품절이어서 당최 구할 수가 없는기라~

sk에 예약 걸어놓고 기다리다가 남편의 기적 같은 한마디~ 걍 공홈에서 사자!!!

그래서 질렀더니 거의 3일만에 도착했다.정말 좋은 세상이다 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드디어 도착한 나의 삥꾸삥꾸~ 아이튠즈 이름도 그걸로 바꿔서 ㅋㅋㅋㅋ 단자 연결하면 삥꾸삥꾸's 아이폰 . 이렇게 나온다~ 사진은 4s로 찍었는데 크네예~ 정말 크네예~~~

 

 

 

 

 

 

오오오오 이아이가 내손에 들어오다니 믿기지가 않아~!!!>_<

 

 

 

 

개봉샷. 캬캬 좋다 좋으다~!!! 공홈에서 걍 일시불로 사버리기 진짜 잘했다고 느끼는 순간. 몇 주 지난 지금 와서 봐도 그러길 잘 한듯. 왜냐면,,,, 주부9단의 눈으로 봐도 후회가 없다 ㅎㅎㅎ 난 주부9단은 아니지만. . .

 

 

 

 

뒷면. 네.... 항상 느끼지만 인터넷보다는 실물이 훨 색깔이 이쁜데, 이건 다들 많이 아는 것 같다.

달라진 점은, 내가 이전에 4s유저라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지 못할 것 같기에 이만 패스 ㅠ

이아이도 오래오래 쓰고 싶다. 마음 같아서는 폰 같은 거 한 십년 쓰고 싶은데, , , 그건 무리겠지...?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