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는 들깨칼국수 메생이 칼국수 먹느라 집밥을 못 먹었는데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카레를 했다. 음~ 스멜~~

카레먹고 사촌오빠네 치과가서 치료받는데 ㅋㅋㅋㅋ흰색으로 떼워놨던 부분이 하얀색 되서 오빠가 흠칫 놀라심ㅋㅋㅋ음? 우리가 이런 색이 있던가??? 이래서 아~ 나 방금 카레먹구 왔는데. 이랬더니 실장님 빵터지시고 오빠도 그래~ 카레가 착색이~ 아주 잘되지. 이럼ㅋㅋㅋ민망~

근데 치료 끜나고 카레 또 먹음~!!



쇠고기 따로 볶고 접시에 두고. 올리브유에 버터 녹여서 감자 당근 볶다가 양파 볶다가 고기 볶다가 물 부어서 팔팔 끓여서 야채를 익힌 후 카레가루 부어서 저으면 된다
정말 쉽고 재밌는 카레~~~ 내 주특기 ㅎㅎㅎ
내일도 꼭 요리해 먹어야겠다


밥 먹고 또 스벅까지 산책. 이제 직원들과 인사도 나누게 된다 ㅎㅎㅎㅎ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