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라딘에 무슨 알람을 신청해 놨는진 모르겠는데 어플이 울려서 우연히 들어가보니 타샤튜더님 관련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.

딱봐도 책이 넘나 이쁜 것 (사은품도 넘나 이쁜 것 ㅠ)그래서 집에 없는 걸로다가 질렀다. 타샤의 말, 타샤의 집~ 식탁도 지르려다가 표지가 타샤튜더님 스럽지 않다는 리뷰를 보고 접었다. 그리고 드디어 도착~~!!!

 

뒤에 있는 랩핑페이퍼와, 가운데 연보라색 표지, 젤 오른쪽 COOKBOOK 이 사은품이다!!! 이 풍성한 구성!!!캬캬캬

랩핑페이퍼는 타샤튜더님 그림으로 5장 들어있고, 연보라색 노트는 그냥 일반 노트..

오른쪽 쿡북이 아주!! 짱이다!! 레시피 노트임(추후기술)

 

 

 

 

 

 

각각 한 장씩 찍어봤음. 원래 타샤튜더 책은 내가 싫어하는 코팅지여서 별루였는데 이제 만지면 두꺼운 종이여서 느낌이 완전 좋다.

어릴 때부터 코팅지 극혐해서 이달학습 (드러나는 아재나이..ㅠ) 표지도 몸서리치며 만지던 나였는데 이런 종이로 바뀐거 대 환영!!

 

 

그럼 사은품을 살펴보겠다.

 

 

아주 작은 그냥 노트. 표지 합격.

 

 

 

첫장은 이렇게 되어 있고요. 새 책이라 90도 이상 펼치지 못하는 비루한 짐승 ㅜ

 

 

 

 

먼슬리 페이지. 몇 장 없음~

 

 

 

나머지는 요런 플레인종이올시다~! 이와중에 깨알같이 가름끈 두 개 넣어주시는 센스 오지구요!

 

 

 

대망의 레시피 노트~~!!! 이걸 위해 나머질 질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ㅠ

나중에 이것만 한권 더 사고 싶다는.

 

 

 

레시피노트도 가름끈이 중요한데 깨알같이 두줄~!

여기에 내가 즐겨먹는 레시피 다 적을 거다. 이 노트에 적을 요량으로 요즘 열베이킹하는중이다.

표지 짱 예쁨..

 

알라딘 리뷰에 누가 이 표지가 타샤튜더님이랑은 너무나 거리가 멀다고 써놨던데 완전 공감.

타샤튜더님보다는 마사 스튜어트삘 남 ㅠㅠㅠ 그래도 난 좋음..... 이거 배송받고 다음날 타샤의 식탁도 주문했음ㅠㅠ

 

 

 

 

 

처음엔 이렇게 계량표와 플래너 공간이 나온다. 플래너 공간은 좀 쓸데 없는듯..?

요리초보에겐 단비와도 같은 계량표~~~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부터 레시피 노트가 시작된다.

오른쪽에 재료랑 준비과정 적고, 왼쪽에 본 과정을 적게 되어 있다.

이거 은근 발상의 전환인데 합리적인 것 같다. 외국 요리책은 이렇게 되어있남??

어쨌든 여기 한땀한땀 정리하고 나면 과정이 일목요연하게 보여서 겁나 좋음

레시피북만 하나 더 팔면 좋겠다 ㅠㅠㅠㅠ 사은품인게 넘나 아쉬운 것.

 

 

 

 

레시피 적는 페이지도 많고 색으로 구분되어서 4카테고리로 나뉘어 있다. 인덱스처럼..

그것도 모자라서 스티커로 인덱스 할 수 있다. 이러니 안사고 배기나욤

 

 

 

 

레시피 적고 나면 이렇게 무지와 줄노트가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<타샤의 말>

자기답게 사는 게 뭔지 몸소 보여주신 타여사님의 주옥같은 메시지가 적혀 있다.

이것도 표지가 타샤튜더님이라기보단 ... 약간 미스마플 느낌? ㅎㅎㅎ 어쨌든 난 두분 다 좋아하니껜~

 

 

 

 

 

<사은품: 레시피 노트>

 

 

 

<타샤의 집>

 

 

<사은품: 노트>

 

 

레시피 노트의 표지를 보고 나니 안심되서 다음날 타샤의 식탁을 주문했다.

사은품 레시피노트와 타샤의 식탁은 표지가 똑같다~!!

 

 

사은품은 랩핑페이퍼 선택~! 불렛저널 먼쓸리 옆에다가 마구마구 붙이고 있다 ㅎㅎㅎ

마사 스튜어트 느낌 나지만 그래도 이뿨 ㅎㅎㅎ

 

 

 

여기 있는 거 하나하나 다 해봐야 하는데 ㅠ 일단 간단한 것부터 하고 있다.

우리엄마 요리 짱 잘해서 다들 엄마요리 먹고 나면 진짜 깔끔하고 맛있다고들 하는데

엄마가 항상 하던 말: "요리는 정성이다"

어릴 땐 그 말이 너무 싫었다. 귀찮은 과정을 거쳐야 되니까 ㅠ 근데 진짜 뭐든지 꽁으로(?) 얻으려 하면 안 되는 것 같다.

타샤님의 명언대로 요리도 인생도 조급함으로 지름길을 찾지 말자.

내가 항상 빠지는 함정 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